Dev.GA

[대전/지족동] 매콤한 낙지볶음 맛있는 천수맛집 본문

강남아메리카노/맛집

[대전/지족동] 매콤한 낙지볶음 맛있는 천수맛집

Dev.GA 2018. 5. 1. 14:14

매콤한 낙지볶음 맛있는 천수맛집

날씨가 너무 좋아 집 근처 산책 나갔다

새콤 매콤한게 땡겨 발견한

낙지볶음 맛집

"천수맛집"




처음으로 맛집 검색없이 산책하며 발견했다.

지족역 부근 스타벅스 뒷쪽에 위치한 천수맛집


대표메뉴는 가게 외부에 현수막에 써있는

골동반 / 낙지볶음 / 온반



골동반과 골동온반

단어 자체를 처음 들어봤는데

골동반은 비빔밥이고

골동온반은 한우공탐이라 한다.


오늘은 낙지볶음을 먹기위해 왔지만

주변 테이블을 보니 골동반도 무척이나 맛있어보여

다음번에 골동반을 먹으러 다시 와야겠다.


6가지 밑반찬이 나온다.

깔끔하고 전혀 싸구려느낌이 안나 일단

음식먹기전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낙지볶음에는 공기밥이 안나와 따로 주문해야한다.



드디어 주문한 낙지볶음이 나왔다.

소면까지 해서 비주얼은 정말 극강이다.



얼른 양념과 비벼보았다.

빨리 먹어야겠다.



콩나물과 곁들여 밥에 비벼먹었다.

약간의 불맛까지 나서 더욱 맛있었다.

정말이지 말없이 흡입하는데 정신없었다.

매운걸 좋아하지만 잘 못먹는 나한테도

그다지 맵지않고 적당한 듯 했다.


주문할 때 맵기조절이 가능하니

매운걸 좋아하는 분들은 맵게 해달라고 하면 될 것이다.



매콤한 낙지볶음이 먹고싶다면

지족동 천수맛집으로 고고씽~


맛 : ★★★★

가격 : ★★★

서비스 : ★★★

분위기 : ★★★

총평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