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GA

[대전/둔산동] 승리라멘으로 유명한 아오리라멘~ 본문

강남아메리카노/맛집

[대전/둔산동] 승리라멘으로 유명한 아오리라멘~

Dev.GA 2018. 2. 26. 20:46


대전에 드디어 그 유명하다는 빅뱅 승리의 라멘집!

아오리라멘이 상륙하였다.

사실 최근에 간건 아니고 작년 연말에 다녀왔다 이제야 밀린 포스팅을 한다...


아무튼 빅뱅 승리라멘으로 유명한 아오리라멘

내가 갔을땐 오픈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SNS에서 난리아닌 난리였다.

대전의 가장 핫한 둔산동 갤러리아 뒷편에 자리하고 있어서 대기줄도 엄청 길었다.


위치는 생각보다 그닥... 왜 저기에 있지?? 라는 생각을 하게됨


하지만 줄이 길어도 라멘집이기때문에 금방 줄이 줄어들었다. 어차피 라멘뿐이니...





입구에 들어서면서 가장 눈에 띄는건 자리다.


일반적인 음식점과 다르게 일본식 느낌이 물씬 풍기는 마치 독서실에 온듯한 혼밥러들을 위한 자리배치가 인상적이였다.

(사진은 어디갔는지 안보인다..)


자리에 앉은 사진이다. 앞에 커튼이 뭔지 궁금했는데 뒤에 통로가 있어 저곳으로 음식이 나온다.



역시 일본스럽게 미니멀하다.


식탁?이라해야하나 무슨 자리에는 후추하나뿐, 물도 심플하다 매우



위에를 보니 번호가 있고 비밀레시피 이것만 눈에 들어왔다.


근데 알고보니 위에 손잡이 같은게 있어 열어보니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역시 또 한번 놀랐다.


재패니즈하다.



주문방법이 친절하게 써있다. 너무나도 심플하다 역시.



처음에는 여기 뭐지...어떻게 하는거지 당황스러웠지만


나중에 생각해보니 너무나도 당연하게 그냥 체크해서 넘기면 된다. 내가 먹고싶은것만 고르면된다.


사실 고를 선택지도 없다. 


lite 버전과 일반 두개중에만 고르면 된다.


뭔가 아쉬워서 TKG라는 계란간장밥도 시켜보았다.



드디어 나왔다.


무척 심플하다.


나라김치가 뭔가했으나 부추였다.(할ㅋㅋㅋ)


먼저 국물을 떠 마셔보았는데 완전 느낌 쫘라라락!!!!!!!!!!


존맛이였다.


사실 일본 라면에 대한 거부감?? 나는 우리나라 라면중에서도 신라면만 먹는 사람으로써 그냥 다른 라면이라는것에 거부감이 있었어서


예전에 도쿄에 여행갔을때도 스시만먹고 해산물만먹고 라멘은 안먹었었다.


근데 이런.... 내가 큰 실수를 저지르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너무나도 맛있는 국물 그리고 면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면빨 느낌이였다.


하지만 무엇보다 국물이 정말 극강이다.



어느새 바닥이 보이기 시작했다.


뭐 추가가 된다고 해서 추가를 하려했지만, 재료가 없단다...헐 뒤에 사람도 많은데


그래서 하나 더 시켰다.




캬~


아 그리고 계란밥



비주얼은 괜찬아 보인다.


이것 역시 규동을 생각하고 시킨건데.....


이건 완전 비추다.


너무 퍽퍽하고 간도 밍밍해서 별로다.


그냥 맛없다.


괜히 배 채웠다는 생각이 들 정도.



그래도 다 비웠다.ㅋㅋㅋㅋ


라멘 하나 메뉴가 있는만큼 그 맛은 제대로 보장이다.


TV에서 승리라멘을 극찬하는 이유가 있었다.


최근에 어디 SNS에서 본거 같은데 무슨 24시간으로 영업해서 술먹다가 해장하러 가도 된다고 하는데 언제 한번 술먹다 말고 한번 가봐야겠다. 하지만 라멘치고는 가격은 좀 비싼듯...


맛 : ★★★★

가격 : ★★★

서비스 : ★★★★

분위기 : ★★★★

총평 : ★★★★☆






Comments